이번시간에는 2023년도 캐리비안베이 준비물, 모자, 구명조끼, 아쿠아슈즈, 주차장, 셔틀, 셔틀버스 예약, 숙소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리비안베이와 같은 워터파크를 갈 때 자세한 준비물 체크리스트 없이 가게되면 막상 가서 구매하게 되기때문에 자세한 체크리스트가 있으면 좋습니다.
캐리비안베이 준비물
캐리비안베이 준비물에는 기본적으로 수영복, 선크림, 수모 등이 있지만 이번시간에는 자세한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수영복
– 수영복 하의
이건 필수기 때문에 꼭 챙기시고 수영복 재질이 아닌 경우에는 제재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레쉬가드
필수는 아니지만 살이 많이 타기 때문에 입는 것이 좋습니다.
– 수모
수모가 불편하신 분은 대용으로 모자 쓰시면 되겠습니다.
– 모자
모자나 수모 둘 중에 하나는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안 들고 갈 시 제재 당할 수 있습니다.
– 물안경
필수적인 물품은 아니지만 있으면 편하게 수영 할 수 있습니다.
2.선크림
– 선크림
필수 입니다. 흐린 날이라도 많이 타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발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놀이기구 대기시간에 틈틈히 발라주시면 되겠습니다.
– 선스틱
위와 동일한 내용입니다. 하지만 선크림보단 바르기 편하기 때문에 선스틱이 있는 분은 선스틱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3.아쿠아슈즈
– 아쿠아슈즈
여름 철에 온도가 높은 날의 경우에는 바닥이 매우 뜨겁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아쿠아슈즈를 챙기셔야 합니다. 맨발은 화상의 위험이 있고 혹시 모를 조각에 찔릴 위험이 있기 때문에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 아쿠아삭스
슈즈가 불편하신분은 양말처럼 편하게 신는 아쿠아삭스도 괜찮습니다.
– 크록스
제가 안전요원(라이프가드)로 일할때 신었던 크록스 입니다. 편하게 신을 수 있으며 신발에 물이 차도 수시로 뺄 수 있기 때문에 편합니다. 하지만 몇몇 놀이기구에서는 벗고 타야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4.방수팩
사진 찍으실 분은 챙겨서 오시는 게 좋습니다. 없으신 분은 근처 다이소에서 사고 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세면도구
– 샴푸 및 린스
– 폼클렌징
– 칫솔
– 치약
– 바디워시 및 바디타월
– 수건
6. 수납 봉지 및 수납함
– 수납 봉지
물에 젖은 수영복을 챙기기 위해 필요합니다.
– 수납함
봉지가 아니더라도 방수가 되는 수납함이 있으면 챙겨오시면 되겠습니다.
7. 구명조끼
구명조끼는 현장에서 8,0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하지만 구명조끼가 있는 분은 챙겨가시면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캐리비안베이 셔틀 버스
자세한 정보는 위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나옵니다. 추가적으로 자가용, 대중교통, 카카오 T셔틀, 정기버스에 관한 내용이 자세하게 적혀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캐리비안베이 주차장
캐리비안베이 주차장은 위 지도를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도착하면 현장에 대기하는 캐스트가 가장 가까운 주차장으로 안내해주기 때문에 걱정안하셔도 되겠습니다. 정문주차장이 가득 찬 경우에는 주차요원이 가장 가까운 주차장으로 안내해주고 각 주차장마다 정문까지의 셔틀 버스가 운행되고 있기 때문에 짐이 많으셔도 걱정안하셔도 되겠습니다. 셔틀 버스는 5분 간격으로 운행되며, 유모차도 탑승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캐리비안베이 숙소
캐리비안베이 할인, 예매, 가격, 티켓, 입장권, 종일권, 오후권에 관한 글은 아래의 바로가기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